그리고 그 밑에 중재요청 내용을 작성한다. 작성 본문은 아래에 그대로 적어두었음




{또 다른 방법으로는 정보이용료 현금화, 상품권 현금화 같은 방법도 있으며,

휴대폰 요금 미납을 하게 되면 소액결제가 차단되고 정책 불가에 결제가 막히므로 소액결제를 통한 현금화가 힘들어지게 됩니다.

구글플레이 스토어, 원스토어 등에서 상품권, 게임머니/아이템 등을 구매하여 직접 판매도 가능하기 때문에 사기를 당하거나, 개인정보 유출에 관련한 걱정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렇게 할수만 있다면 그만큼 수수료는 절감할수 있겠지만 여기엔 고객님들이 보지 못하는 소액결제 현금화 위험요소들이 있습니다.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결제하고 이것을 판매하여 현금화하는방법

이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하여 현금화가 가능하다는 것을 알고 있으신가요?

하지만, 신원을 알 수 없는 개인끼리 거래할 때는 먹튀가 많으므로 현금교환서비스를 소액결제 제공하는 정식업체에서 거래하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최근에는 신용카드 상품권 현금화를 해주는 곳도 생겼으니 참고하시구요)

사이트는 ‘파일을 다운받기 위해서는 무료회원가입이 필요하다’고 안내했고, 무료라는 말에 혹한 김씨는 주민등록번호와 전화번호 등의 신상정보를 입력하고 회원가입 버튼을 눌렀다.

그 외 대리결제를 통한 현금화 방법이 있는데 업자는 사업자등록 및 통신판매업 신고까지 거친 정식 사업자만 결제대행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이 방법 역시 수수료가 높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소액결제 현금화 추천… 더 보기 »소액결제 현금화 추천, 휴대폰 소액결제 업체 추천해요

그러면서 이러한 내역서는 수사에 참고는 되지만 자기들이 원하는 정확한 서류가 아니라나...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현금 구매를 원하는 사용자가 나타나면 거래 가능한 가격을 협상(딜)해야 될 수 있습니다. 구매자가 갑이기 때문이죠!

휴대폰 소액결제 시에도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합니다. 다만, 현금영수증 발행은 키스마일이 아닌 고객님의 이동통신사를 통해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